양천구의회 김수진 의원이 2024년 제15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에서 ‘대회장상’을 수상했다. 서울복지신문사에서 주최하는 서울사회복지대상은 매년 사회복지 발전과 사회공헌 및 봉사에 앞장선 시민과 단체, 지방의원 및 공무원을 수상자로 선발, 그 공적을 기리고 있다.
김수진 의원은 제9대 전반기 행정재경위원회, 후반기 복지건설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양천구 전기자동차 전용 주차구역의 화재 예방 및 안전시설 등 지원에 관한 조례’ 대표 발의, ‘양천구 어르신 보청기 구입비 지원 조례’ 공동 발의, ‘양천구 진로교육 활성화 지원 조례 전부개정조례’ 대표 발의, ‘양천구 동물 보호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공동 발의, ‘양천구 아이 돌봄 지원에 관한 조례’ 공동 발의 등 구민의 복리 증진과 편안하고 안전한 생활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소방 안전관리 강화 필요성’에 대해 촉구하는 5분 발언, 주차 환경 개선을 위한 주민간담회 개최, ‘반려견 순찰대’ 양천구 지역 합동 순찰 참여 등 주민의 안전한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수진 의원은 “구민의 대변자로서 구민 곁에서 늘 함께하고 구민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앞으로도 ‘현장 중심 의정’, ‘구민 중심 의정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지역사회팀
ycnew@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