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천해누리복지관 추석 행사 ‘풍성’
이기재 구청장 함께 해… 250명 참여
 
양천신문 기사입력  2023/10/03 [20:51]

 

▲     © 양천신문


양천해누리복지관
(관장 김경환)2023년 한가위를 맞이해 복지관 이용인 및 지역주민 250명이 참여한 한가위 행사 누리와 함께 한가위(We)해요를 지난 919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4년 만에 코로나 19에서 벗어나 큰 규모로 진행됐다. 체험 부스로는 칠교놀이 오재미빙고 보름달 날리기 태블릿pc 윷놀이 전통공예품 만들기 태블릿pc로 요리하기 익반죽 송편빚기 한가위 포토존을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먹거리 부스에서는 송편빚기 비빔밥 모둠전 와플 팥빙수 등 점심 식사와 주전부리를 풍성하게 마련해 이용자와 보호자, 지역주민이 한가위 음식을 먹고 나누는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진행했다.

 

행사에는 이기재 양천구청장도 함께 참여해 장애인 및 지역주민들과 한가위 덕담을 나누었다. LH서부권주거지원종합센터의 온누리 상품권 100만 원 후원과 직원들의 봉사활동, 목동자생한방봉사단의 송편 만들기 봉사 등 지역 내 여러 단체의 참여가 더해져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나누었다.

최승희 기자

ycnew811@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0/03 [20:51]  최종편집: ⓒ 양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PHOTONEWS 장수문화대학 통합수료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