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피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선옥 위원장 “아이들 소원 들어줘 기뻐”
신월1동 지역사회보장협 어린이날 선물 후원
 
양천신문 기사입력  2023/05/08 [10:24]
▲     © 양천신문


신월
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서선옥)가 지난 4일 어린이날을 맞아 저소득 가정 어린이와 효행유공 표창 대상자 자녀 6명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협의체는 미리 어린이들에게 원하는 소원 물품을 물어보고 이에 맞게 준비, 아이들의 기쁨이 두 배로 커졌다는 평가다.

 

소원 물품은 자전거, 모니터, 수영복, 워터슈즈, , 구체관절인형, 크로스백 등이었으며, 크로스백은 홍은주 위원이 직접 제작해 의미를 더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이날 어린이 가정을 직접 찾아 선물을 전달하며 다른 어려움은 없는지 살펴보는 등 돌봄 체계 확립의 기회로도 삼았다.

 

신월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서선옥 위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소원 물품 전달을 통해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지속적으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유동식 신월1동장은 어린이날의 의미를 다시 새기고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가 됐다효행유공 대상자에게 표창장 외에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고 어린이들 모두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역사회팀

ycnew@daum.net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5/08 [10:24]  최종편집: ⓒ 양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PHOTONEWS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마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