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피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임경하 회장 대한적십자사에 1억 원 기부
“누군가의 삶 따뜻하게 할 수 있어 행복”
 
양천신문 기사입력  2023/04/24 [19:34]
▲     © 양천신문


임경하 경동 회장이 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에
1억 원을 기부하며 대한적십자사의 고액기부자모임인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RCHC)에 가입됐다.(사진)

 

대한적십자사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은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을 위해 일시 또는 누적으로 1억 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5년 이내에 기부할 것을 약정하는 고액기부자 모임이다. 임경하 회장은 지난 21억 원을 기부하고 아너스클럽 인천 제18(전국 제218)로 등재됐다.

 

임경하 회장은 아너스클럽 가입을 기념해 대한적십자사가 제작한 핸드프린팅 동판에 나의 삶 동안 누군가의 삶을 따뜻하게 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란 문구를 새기며 이번 기부의 의미를 밝혔다.

 

임경하 회장은 헌법 기관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양천구협의회 회장을 비롯해 양천로타리클럽 회장, 양천구상공회 고문, 양천구 체육회 이사회 고문, 양천구충청향우연합회 회장 등을 역임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대북 인도적 지원과 평화통일 운동에 선도적 역할을 한 공로로 지난 200712월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상한 바 있다.

지역사회팀

ycnew@daum.net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4/24 [19:34]  최종편집: ⓒ 양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PHOTONEWS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마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