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피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일상에서 힐링 체감하는 콘텐츠 개발”
이제학 전 구청장 힐링산업협회 회장 선출
 
양천신문 기사입력  2023/04/10 [09:49]
▲     © 양천신문


이제학
(사진) 전 양천구청장이 ()힐링산업협회를 이끈다. 이 신임 회장은 지난 330일 힐링산업협회 정기총회에서 단독 출마하여 만장일치로 3대 회장에 선출됐다.

 

이제학 회장은 힐링이 펜데믹 시대에 이어 엔데믹 일상생활에서도 더욱 절실하게 다가오고 있다면서 협회가 관련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힘쓰는 한편 대한민국 힐링 산업의 중심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온 국민이 힐링을 체감하는 일상생활을 통해 삶의 질과 만족도를 스스로 높일 수 있도록 힐링 콘텐츠 개발, 힐링 산업 활성화, 힐링 농촌관광프로그램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힐링산업협회는 농림축산식품부의 법인설립 승인을 거쳐 20171월에 출범했다. 출발 첫해인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3회에 걸쳐 힐링페어를 개최, 힐링 산업의 활성화와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선 바 있다. 이 신임 회장은 초대 회장으로 당시 힐링페어와 함께 세 차례에 걸쳐 힐링 국제세미나를 개최했다.

지역사회팀

ycnew@daum.net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4/10 [09:49]  최종편집: ⓒ 양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PHOTONEWS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마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