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학생 사회봉사자의 전인적 성장 지원”
시립청소년드림센터ㆍ강서양천교육지원청 협약
 
양천신문 기사입력  2023/03/20 [10:48]
▲     © 양천신문


시립청소년드림센터
(센터장 박정우)는 양천구 관내 사회봉사 대상 청소년들에게 우수한 사회봉사 및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지난 316일 강서양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원실)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사진)

 

두 기관은 이날 학교폭력 재발 방지 및 학생 사회봉사자의 전인적 성장지원을 위해 상호 신의와 협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시립청소년드림센터는 위기 청소년을 위한 원스톱(ONE-STOP) 통합지원을 위해 지난 201210월 개소한 이후 위기 청소년을 위한 가해변화프로그램, 수강명령청소년교육, 대안교육, 검정고시 지원, 진로 및 직업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를 기반으로 양천구 내 사회봉사 대상 청소년들에게 안정적 사회봉사 지원시스템을 구축하여 오는 4월부터 제공할 예정이다향후 시립청소년드림센터는 다양한 위기를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위기 청소년 발굴 및 통합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개별 맞춤형 지원 방향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한다는 방침이다. 문의 시립청소년드림센터 드림캐처팀 (02-2051-9573)

최승희 기자

ycnew811@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3/20 [10:48]  최종편집: ⓒ 양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지역 연고형 생활축구 리그 ‘양천K7리그 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