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보성 사회ㆍ현숙 출연 연말 분위기 달군다
양천문화원 22일 송년음악회… 당일 선착순 입장
 
양천신문 기사입력  2022/12/17 [14:55]
▲     © 양천신문


양천문화원은 오는
1222일 저녁 630분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22 21회 한마음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양천문화원 주최, 양천구청 후원으로 개최되는 한마음 송년음악회는 방송인 김보성이 사회를 맡고, 유명 가수 현숙이 오빠는 잘 있단다등의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가수 영기, 와일드 캣 김지민, 은샘과 성경의 무대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아울러 김현진·도이철의 요들송으로 연말의 분위기를 더하고 성악가 테너 이상결의 웅장한 팝페라 무대와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제니유, 댄스그룹 마리모의 열정 넘치는 공연 등 연말 저녁을 화려하게 채운다.

 

양천문화원은 “2022년 한 해의 마지막을 보다 풍성하고 따뜻하게 만들어줄 송년음악회를 준비했다올 한 해를 열심히 살아온 구민 여러분께 음악으로 위로와 격려를 전하고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고자 마련한 자리이오니 소중한 분들과 함께 발걸음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21회 한마음 송년음악회는 전 좌석 무료관람으로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지역사회팀

ycnew@daum.net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12/17 [14:55]  최종편집: ⓒ 양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지역 연고형 생활축구 리그 ‘양천K7리그 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