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천구 추석맞이 기부나눔 캠페인
동 주민센터 등에 ‘나눔 박스’ 설치
 
양천신문 기사입력  2022/08/29 [09:35]
▲     © 양천신문

 

양천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919일까지 2022 추석맞이 기부나눔 캠페인을 추진한다. 기부나눔 캠페인은 각 가정에서 보관 중인 식품이나 생활용품 등을 기부받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함으로써 기부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가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추진하는 행사다.

 

참여 희망 주민은 통조림 캔음료 라면 음료 등 식품류와 치약, 칫솔 비누 세제 휴지 등 생활용품을 동 주민센터 및 각 동에서 선정한 거점기관, 구립민간 어린이집, 복지관(9개소) 등에 마련된 나눔 박스에 기부하면 된다. , 실온에서 변질이 쉬운 냉동ㆍ냉장식품, 반찬류 등 품목은 제외된다.

 

기부 물품은 양천구푸드뱅크ㆍ마켓센터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구는 명절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나눔 문화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캠페인을 연중 상시 운영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양천구청 복지정책과 또는 양천구푸드뱅크ㆍ마켓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지역사회팀

ycnew@daum.net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8/29 [09:35]  최종편집: ⓒ 양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지역 화보-제6회 파리공원문화축제>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