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단체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정동 3개 업체 서울베스터셀러 페스타 참여
네이버쇼핑라이브 신정동편 라이브커머스 진행
 
양천신문 기사입력  2022/08/01 [19:38]
▲     © 양천신문

 

85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제이제이과자점, 휘낭시에 판매

아침을여는떡내음, 완두시루떡 쑥설기ㆍ달콩찰떡

수하어스, 비건베이커리 등 수제 디저트

할인 특가 및 선착순 30명에게는 5천 원 할인도

 

신정생활상권추진위원회(위원장 박계순)는 신정생활권에 위치한 소상공 3개 업체가 서울베스터셀러 페스타에 오늘을 맛있게 내일을 더 맛있게라는 테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에서는 822일까지 서울시 9개 생활상권 28개 가게가 참여하는 서울베스터셀러 페스타를 추진한다. 대형 포털사이트와 협력해 골목상권 특화형 라이브커머스를 시리즈로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울베스터셀러 페스타는 상점을 직접 방문해야만 살 수 있었던 다양한 상품들을 온라인으로 소개해 소상공인 가게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꾀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상점 방문까지 이끌어 골목상권을 활성화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85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하는 신정동편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제이제이과자점의 휘낭시에, 아침을여는떡내음의 완두시루떡, 쑥설기, 달콩찰떡, 그리고 수하어스의 비건베이커리 등 좋은 재료로 만든 수제 디저트를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가게당 3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5천 원 할인도 제공된다.

 

박계순 신정생활상권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신정생활상권은 지하철역, 학교 등 주민 생활중심지에서 걸어서 10분 이내에 있는 주택가 골목상권으로 신정생활상권추진위는 대형 프랜차이즈와 온라인 쇼핑 등에 밀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가게의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며 지역상권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온라인 판로인 라이브커머스에도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문의 신정생활상권추진위원회(02-2643-3339)

최승희 기자

ycnew811@naver.com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8/01 [19:38]  최종편집: ⓒ 양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양천 구정 화보> “따뜻하고 활력 있는 양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