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천이 원하는 것 바로바로 풀 해결사 이기재”
[6.1 지방선거 양천구청장 선거운동-기호 2번 이기재 후보]
 
양천신문 기사입력  2022/05/16 [17:34]
▲     © 양천신문

 

월촌중 출신 이준석 대표와 퇴근길 인사

이기재는 원희룡의 보좌관 이준석의 형님

 

이기재 국민의힘 양천구청장 후보는 4일 저녁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함께 지역주민들을 상대로 퇴근길 인사를 진행했다.

이기재 후보는 이날 오후 6시경부터 2시간30분 동안 목동 현대백화점 후문 앞에서부터 오목교 먹자골목을 구석구석 누비며 퇴근길 주민들에게 인사를 했다.

함께 퇴근길 인사에 나선 이준석 대표는 원희룡의 보좌관, 이준석의 형님이라고 이 후보를 소개하며 양천발전을 위한 최고의 적임자는 이기재 후보라고 강조했다.

이기재 후보는 이 대표가 직접 양천구 골목골목을 누비며 함께 인사를 해 감사하다양천에는 해결할 과제가 많은데 월촌중학교를 나온 이준석 대표가 이러한 현안을 해결해 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우리는 뜻을 세우면 같이하는 특별한 관계이자 동지라며 양천이 원하는 것을 바로바로 해결할 해결사는 이기재라고 추켜세웠다.

 

▲     © 양천신문

 

주민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지원 확대할 것

전기료 지원액 대폭 인상·재산세 감면 추진

 

이기재 국민의힘 양천구청장 후보는 7신월동 공항소음피해지역 주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실질적인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밝히고 공항소음피해 해소를 위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이 후보는 신월동 주민들은 매일 매일 견디기 힘든 항공기 소음을 감내하며 살아가고 있다며 공항소음으로 인해 재산상 피해를 입는 주민에게 재산세 감면 방안을 내놓았다.

또 공항소음피해지역 주민을 위해 청력정밀검사 무료 지원 추진 여름철 전기료 지원액 대폭 인상 추진 보상기준을 낮춰 더 많은 피해주민 보상 지원 추진 피해지역 거주 학생들의 주의력 결핍, 불안장애, 우울증 등 해소를 위한 심리상담 지원 추진 등을 밝혔다.

지원 외에도 장기적으로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양천구 공항소음상설피해지원재단 설치 및 체계적이고 항구적인 공항 이전 대책 마련 김포공항 활주로 연장으로 소음 감소 또는 김포공항 완전 이전 등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     © 양천신문
▲     © 양천신문


현 국토교통부 장관 원희룡 전 양천갑 의원 양천 자존심 되찾자

이번 선거는 정체된 양천구의 변화 발전 기회

 

 

이기재 국민의힘 양천구청장 후보는 9일 오후 3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선거 승리 의지를 다졌다.

이기재 후보는 인사말에서 양천 주민을 잘 섬기고 양천구의 숙원과제를 꼭 해결하겠다이번 6.1지방선거에서 승리해야만 여소야대 국면에서 새롭게 출범하는 윤석열 정부가 일할 수 있는 동력이 생긴다고 밝혔다. 이어 오랫동안 정체된 양천구가 새롭게 변화 발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개소식에 참석한 원희룡(현 국토교통부 장관) 전 양천갑 국회의원은 이 후보에 대해 도시공학 박사 출신에 청와대 행정관과 산업통상자원부 정책보좌관, 제주지사 서울본부장을 역임한 훌륭한 인재로 중앙정부와 지방정부를 두루 겸비한 준비된 후보라고 평가했다.

이어 양천 주민들을 하나로 모아 자랑스럽고 당당했던 양천의 자존심을 되찾아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개소식에는 이양수 국회의원, 길정우 전 국회의원, 이훈구 전 구청장, 김영수 경선 예비후보를 비롯해 당원 및 주민 등 1500여 명(주최 측 추산)이 참석했다. 6.1 지방선거 승리를 기원하는 운동화 증정식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     © 양천신문

 

이준석 대표 다시 양천구 찾아 출근길 인사

주민들과 사진 촬영하며 이 후보 지지 호소

 

이기재 국민의힘 양천구청장 후보는 12일 아침 730분부터 신정역에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함께 출근길 인사를 했다. 이준석 대표의 양천구 방문은 지난 4퇴근길 인사이후 두 번째다.

이기재 후보는 출근길 인사는 시민들과 함께 시작하고 소통하는 민의 수렴의 첫 시작이라며 앞으로도 더 낮은 자세로 현장에서 시민들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고 정책에 반영해 새롭고 발전하는 양천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준석 대표는 바쁜 출근길에도 양천구민들과 일일이 사진을 찍으며 오늘 좋은 하루 되세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를 외치며 출근하는 시민들을 응원했다. 한편, 이기재 후보는 12일 오전 대리인을 통해 후보 등록을 했다.

 

트위터 트위터 미투데이 미투데이 페이스북 페이스북 공감 공감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5/16 [17:34]  최종편집: ⓒ 양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PHOTONEWS 개울도서관 ‘멸종위기 동물 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