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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교육 통해 ‘고객 사랑’ 리마인드
공단 임시휴업 후 복귀 직원들 대상으로
 
양천신문 기사입력  2020/05/25 [20:29]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이 지난 13친절 서비스 리마인드교육을 했다. 공단은 매년 주기적으로 전 직원 친절교육을 해오고 있으며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임시휴업 후 복귀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했다.

 

체육시설 재개관에 앞서 친절마인드를 다시금 상기하며 다시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김은정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교육장 입장 시 발열 체크 및 마스크 필수착용 1m 이상 떨어져 앉기 손소독제 비치 등 생활 속 거리 두기 실천 속에서 이뤄졌다.

최승희 기자

ycnew81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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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0/05/25 [20:29]  최종편집: ⓒ 양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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